이지테크 파일(견적, 산출 파일 등)을 바로 실행이 되지 않을 때 해결방법



▷ 프로그램을 바로 설치했다면, 재부팅하면 정상적으로 동작합니다.


▷ 재부팅 이후에도 동일한 상황인 경우 아래와 같이 작업하면 됩니다.


  - 아래 과정은 윈도우10 기준이며, OS마다 화면이 다를 수 있습니다



- [ 내PC ] – [ 로컬디스크(C) ] – [ 이지테크 ] – [ EgApp ] 폴더 내


[ 레지스트리설정 ] 파일에서 마우스 우클릭시 나타나는 메뉴의 관리자권한으로 실행 클릭



- [ 레지스트리 등록 ] 클릭



- [ 닫기 ] 버튼을 누르고 컴퓨터를 재부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