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내 백신 혹은 방화벽 등으로 인해 설치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을 때 수동으로 설치하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1. 설치전 확인하기



로컬디스크 C\이지테크 폴더가 존재하는지 확인바랍니다. [ 이지테크 ] 폴더가 있는 경우 설치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 이지테크 ] 폴더명을 다른 이름으로 변경 또는 삭제 후 설치 진행해야합니다.

 


2. 설치파일 다운받기



이지테크 홈페이지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 새로 설치 ]를 눌러 설치파일을 저장합니다.



저장시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눌러 파일명을 이지테크로 변경하여 저장합니다.



3. 받은 파일 압축해제 하기



사용중인 압축해제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마우스 우클릭으로 압축해제를 합니다. (혹은 압축해제 프로그램으로 압축해제를 합니다.)


설치파일이 구동되지 않는 경우에 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실행이 아닌 압축해제를 합니다.



로컬디스크C 위치로 압축을 해제합니다. 반드시 [ v ] 선택된 폴더 하위에 압축파일명으로 폴더 생성 체크해야합니다.



중간에 이런 메시지가 있더라도 [  ] 를 눌러 압축해제를 진행합니다. 



4. 작업 후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여 바로가기 아이콘 만들기



5. 레지스트리 등록하기



C:\이지테크\EgApp 폴더로 들어가 레지스트리설정 파일에서 마우스 우클릭 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작업을 합니다.



레지스트리 등록 버튼은 누른 뒤 PC 재부팅을 합니다.


** 추가 : 위 레지스트리 등록 후에도 연결이 되지 않은 경우는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여 등록하는 방법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