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테크 파일(견적, 산출 파일 등)을 바로 실행이 되지 않을 때 해결방법
▷ 프로그램을 설치한 시점이라면, 재부팅시 레지스트리가 등록되어 정상적으로 동작합니다.
▷ 재부팅 이후에도 동일한 상황인 경우 윈도우내 레지스트리에 등록이 되지 않은 상태로 아래와 같이 작업해주십시오.
- 아래 과정은 윈도우10 기준이며, OS마다 화면 구성이 다를 수 있습니다
- [ 내PC ] > [ 로컬디스크(C) ] > [ 이지테크 ] > [ EgApp ] 폴더 내
[ 레지스트리설정 ] 파일에서 마우스 우클릭시 나타나는 메뉴의 관리자권한으로 실행 클릭
- [ 레지스트리 등록 ] 버튼 클릭
- [ 닫기 ] 버튼을 누르고 컴퓨터를 재부팅합니다.